NHN Cloud

협약 주체 : 서울대학교 정보화본부
사용 대상 및 혜택 : 서울대학교 전 구성원, 상품별 서비스 금액에 대해 25% 할인 제공
※ 할인 대상 서비스 : compute, container, storage, network, database
(GPU Instance 필요 시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)
신청 기간 : 매월 1일 ~ 20일 이내 (20일 이후 신청 시 신청 월 기준 익월부터 할인이 적용 됩니다.)
문의 : 엔터프라이즈사업실 김도엽 선임(010-2938-3411), finalsky@nhnenter.com

서비스 이용방법!

01 NHN Cloud 홈페이지 접속

02 화면 우측 상단 회원가입
           개인 선택 > 약관 동의 > 회원정보입력

- 할인혜택 적용을 위해 회원가입시 이메일은 반드시 서울대 이메일 계정(id@snu.ac.kr)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03 결제수단 등록

로그인 후 우측상단 개인ID > 결제수단 선택 > 비밀번호 입력 > 결제 수단등록 (가입축하 크레딧 제공)

결제 안내
1) 결제 단위 : 신청(사용) 서비스 일괄결제
2) 청구서 발행은 매월 5일에 가입된 이메일을 통해 고지서 청구
3) 결제는 신용카드로만 가능

04 조직 만들기

NHN Cloud 로그인 및 Console 접속 > 상단 메뉴의 조직 만들기 선택 > 조직 이름 입력 및 확인 > 조직 생성 완료

05 서비스 신청서 작성

06서비스 이용